입  찰  공  고

 

공고 제 2020 - 23호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범위

역무 면적

등록마감 일시

입찰일시

방제도급

본조합

각 공장

각 낙농지원센터

약 435,075㎡

2020.05.20 (수)

16:00

2020.05월 중

(등록시 일정 안내)

주) 가. 입찰등록 장소 : 우리조합 구매팀 현장등록 또는 전자등록으로 진행합니다.

주) 나. 입찰장소 : 우리조합 입찰실 현장입찰 또는 전자입찰로 진행합니다.

주) 다. 상기 가.나. 항에 대한 세부사항은 현장설명회 기준에 부합하는 업체에 한하여 추후 통보합니다.

 

2.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입찰건명

현장설명

일시

현장설명 장소 및 연락처

방제도급

2020.05.18(월)

14:00~

서울 중랑구 중랑천로71, 강당(4F)

(담당 :  생산지원팀 이관성 과장 02-490-8604

집유검사팀 최진택 차장 02-490-8361)

주1) 가. 현장설명 참석자는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주1) 나. 현장설명 참석 후 하기 6항 서류를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등록(구매팀 현장등록 또는

전자등록)을 완료 하셔야 입찰 참가자격이 주어집니다.

주2) 신종코로나19 예방 관련

-       현장설명회 및 입찰참가(등록)자는 발열 및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없는 자로 내방 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고 방문하여야 하며, 우리조합 방역활동과 직원 통제에 따라야 합니다.

 

3.      사양 및 시방 : 우리조합이 제시한 사양 및 시방(현장설명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현장설명 참가자격 : 참가업체 대표이사 및 대리인

-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나. 법인등기부등본

다. 하기 5항과 관련한 실적증명 서류 (원본지참, 사본제출)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바. 고무명판 및 (사용)인감 (사용인감은 사용업체에 한함)

※ 개인정보보호법(주민등록번호 수집·처리 금지)에 의하여 인감증명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시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는 삭제 또느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 참가자격

입찰참가는 다음 해당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고 현장설명 참여 후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에 한하며, 대표자 또는 대리인(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임직원)이 우리조합 일정에 따라 입찰에 직접 참가해야 합니다.

구분

항목

세부항목

증빙서류

방제(방역)도급

수행능력 보유

동종업계

수행실적

최근 1년간 20,000㎡이상의 규모를 가진 식품제조

공장을 대상으로 방제서비스 실적 보유한 업체

(최소 5개 이상)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도급업체

서비스인프라

구축 여부

전문

인력

업체 지사에 식품제조업 방제(방역) 경력 3년 이상 보유자 3명 및 지원인력 10인 이상을 보유한 업체

지사 소속 직원의 재직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상기 경력자 비상상황 발생(결원 등)시 즉시 투입 가능한 대체인력(2년 이상 경력자)을 보유한 업체

서비스

품질인증

공인서비스인증기관에서 인증한 서비스품질인증서를 보유한 업체

ISO인증서

방제(방역)기술

서비스매뉴얼

보유현황

장비

해충방제 및 제어에 필수적인 공인된 장비를 서울우유가 요구하는 사양에 맞게 필요한 만큼 구비한 업체

-    실내포충등 : 210대 이상

-    실외포충등 :  20대 이상 (강제 포집능력 필수)

(타업체 설치 수량 제외한 재고보유분)

제품사양

보유현황

약제

방제 및 발생된 해충에 대응할 수 있는 약제(식약처 허가)를 5개 이상 보유한 업체

식약처

약재등록

증명서

서비스

매뉴얼

방제서비스 진행 및 각종 인증, 외부감사 등을 위한 표준작업절차서를 보유한 업체

서비스절차서

(표준시방서)

주) 자격 요건의 각 항을 모두 충족하는 사업자에 한하며, 상기의 증빙서류를 현장설명시 제출 바랍니다.

 

6.      입찰등록 서류 (원본을 제출할 수 없는 서류의 경우 원본대조를 필한 사본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나.    법인등기부등본(법인시에 한함)

다.    인감증명서

라.    사용인감계(사용업체에 한함)

마.    국세 완납증명서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 확인 必)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위임시에 한함)

사.    입찰보증금(하기 7항 참조)

아.    고무명판 및 (사용)인감 지참

     현장설명과는 별도로 상기 서류를 입찰등록시에도 제출하셔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2조에 의거 입찰금액(부가세 포함)의 5/100이상을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현금, 자기앞수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조합/신용보증기금/공제사업 단체 등 발행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조합에 귀속됩니다.

 

8.      입찰자는 공사(물품구매)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과 사양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9.      낙찰자 결정

- 우리조합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주) 전자입찰의 경우 예정가격 이하 동일가격으로 투찰시 선투찰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9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대상 입찰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공사(물품구매)입찰유의서 청렴계약제 안내문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의 제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등록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사무실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수의계약인 경우에도 계약대상자로 결정되었을 때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우리조합 구매팀 (02)490-8246(박수진 과장)으로, 방제 관련 사항은 현장설명 시행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05월 12일

 

서울우유협동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