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공고 제2020 - 27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분

건명

예상수량

(월)

등록마감일시

입찰일시

비고

1

마엑기스분말

850kg

2020.07.16 (목)

16:00까지

2020.07월 중

(등록 시 세부안내)

Kg당

단가제

2

커피추출액

(스페셜티)

70,000kg

주) 가. 입찰등록 장소 : 우리조합 구매팀 현장등록 또는 전자등록으로 진행합니다.

나. 입찰장소 : 우리조합 입찰실 현장입찰 또는 전자입찰로 진행합니다.

다. 상기 가. 나. 항에 대한 세부사항은 견품 합격업체에 한하여 추후 통보 합니다.

 

2. 사양 : 우리조합이 제시한 원재료의 사양 및 이를 사용하여 생산하는 조합제품의 표시사항에 대한 문의

는 중앙연구소 해당부서로 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19조에 해당하는 자 중 제조 및 취급전문 업체이고, 우리조합 중앙연구소에 견품을 제시하여 합격판정을 받고 식품업체 또는 유가공 업체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로,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에 한하며 대표자 또는 대리인(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임직원)이 우리조합 일정에 따라 입찰에 직접 참가해야 합니다.

 

4. 견품제시 기간 및 장소

구분

건명

견품제시 기간

제출장소

비고

1

마엑기스분말

2020.06.10 (수)

16:00까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로 153

서울우유 중앙연구소 발효유연구팀

(031-481-0123)

 

2

커피추출액

(스페셜티)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성곡로 153

서울우유 중앙연구소 신성장제품팀

(031-481-0152)

 

주) 신종코로나19 예방 관련 안내

- 견품제시 및 입찰참가(등록)자는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없는자 로 우리조합 연구소 또는 본조합 내방 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고 방문(1업체당 1인 이내로 제한함)하여야 하며, 우리조합 방역활동과 직원 통제에 따라야 합니다.

 

5. 입찰등록 서류 (원본을 제출할 수 없는 서류의 경우 원본대조를 필한 사본 제출)

가.   입찰 참가 신청서 (우리조합 소정 양식-구매팀 비치)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업체에 한함)

라.   영업인, 허가(신고)증 (식품위생법에서 정한)  

마.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사용업체에 한함)

바.   국세 완납증명서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 확인 必)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위임시)               

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하기 6항 참조)

자.   견품 합격 확인서(기존업체 제외)

차.   고무명판 및 (사용)인감 지참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2조에 의거 입찰 금액(단가입찰인 경우에는 그 단가에 총입찰 예정량을 곱한 금액 / 부가세 포함)의 5/100이상을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현금, 자기앞수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조합/신용보증기금/공제사업 단체 등 발행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5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조합에 귀속 됩니다.

 

7. 입찰자는 공사(물품구매)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과 사양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 결정 : 우리조합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주)전자입찰의 경우 예정가격 이하 동일가격으로 투찰 시 선투찰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9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대상 입찰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공사(물품구매)입찰유의서 청렴계약제 안내문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의 제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등록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사무실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수의계약인 경우에도 계약대상자로 결정되었을 때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우리조합 구매팀 (02)490-8246(박수진 과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과정 요약>

공고확인 → 견품제시(해당 장소) → 입찰등록(본사 구매팀) → 입찰참가(등록 시 일정통보)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05.28

 

서울우유협동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