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공고 제 2020 - 31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분

건명

규격

수량

등록마감 일시

입찰일시

비고

1

양주신공장 A냉장고 출하용역

사양

1식

2020.07.13 (월)

16:00까지

2020.07.15 (예정)

(등록 시 일정안내)

 

2

양주신공장 공상자 관리

및 세척 용역

사양

1식

 

주) 가. 입찰등록 : 우리조합 구매팀 현장등록 또는 전자등록으로 진행합니다.

    나. 입찰장소 : 우리조합 입찰실 현장입찰 또는 전자입찰로 진행합니다.

    다. 상기 가. 나. 항에 대한 세부사항은 현장설명회 기준에 부합하는 업체에 한하여 추후 통보 합니다.

 

2.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구분

건명

현장설명 일시

현장설명 장소 및 연락처

1

양주신공장 A냉장고 출하용역

2020.07.03 (금)

14:00까지

(입실완료)

 서울우유 양주신공장 현장 부지 내 안전교육장

(네비게이션 주소 : 예원예술대학교 양주캠퍼스)

문의 : 생산지원팀 이관성 과장 02-490-8604

2

양주신공장 공상자 관리

및 세척 용역

주1) 가. 현장설명 참석자는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나. 현장설명 참석 후 하기 6항 서류를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입찰등록(구매팀 현장등록 또는

전자등록)을 완료하셔야 입찰 참가자격이 주어집니다.

주2) 신종코로나19 예방 관련 안내

    - 현장설명회 및 입찰참가(등록)자는 발열 및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없는 자로

내방 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고 방문 (1업체당 1인 이내로 제한함)하여야 하며, 우리조합

방역활동과 직원 통제에 따라야 합니다.

 

3. 사양 및 시방 : 우리조합이 제시한 사양 및 시방 (세부 내용은 현장설명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현장설명 참가자격 : 참가업체 대표자 또는 대표자 위임을 받은 대리인 (참석인원 업체당 1명으로 제한)

- 현장설명 참여 시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나. 법인등기부등본

다. 하기 5항과 관련한 실적증빙 서류 각 1부 (원본지참 사본제출)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바. 고무명판 및 (사용)인감 (사용인감은 사용업체에 한함)

  주) 개인정보보호법(주민등록번호 수집·처리 금지)에 의하여 인감증명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작성 시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는 삭제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 참가자격 : 다음 해당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고 현장설명 참여 후 입찰등록을 완료한 업체에 한하며,

입찰참가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임직원에 한하여 대리인으로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자격요건

1) 입찰공고일 현재 농협중앙회에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어 제재처분을 받는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2) 입찰공고일 현재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에 따라 부정당업체에 해당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3) 입찰공고일 기준 주사무소의 소재지를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두고 있는 업체

4) 입찰공고일 기준 당해년도 용역업무를 최소 1개 이상 수행(공통사항)하고 있어야 하며,

4-1) A냉장고 출하용역 : 최근3년 이내 단일 용역 실적 기준으로 연간 12억원 실적 보유

4-2) 공상자 관리 및 세척용역 : 최근 3년 이내 단일 용역 실적 기준으로 연간 6억원 이상의 실적 보유

    *상기 실적 금액은 부가세 별도 금액 기준이며, 실적증명서를 필히 제출해야 함

5) 최근 3년 이내 우리조합과 용역계약을 체결했거나, 계약 중인 업체의 경우 3), 4)항의 자격 요건에 충족하지 않아도 입찰 참가 가능 (단, 조합과의 계약만료 기간이 5개월 미만시에는 제외)

주) 상기 자격 요건의 각 항을 모두 충족하는 사업자에 한합니다. (5항 예외)

 

6. 입찰등록 서류 (원본을 제출할 수 없는 서류의 경우 원본대조를 필한 사본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나.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시에 한함)

다.   인감증명서

라.   사용인감계(사용업체에 한함)

마.   국세 완납증명서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위임시에 한함)

사.   입찰보증금(하기 7항 참조)

아.   고무명판 및 (사용)인감 지참

주1) 현장설명과는 별도로 상기 서류를 입찰 참여건별 입찰등록(전자 또는 현장) 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주2) 개인정보보호법(주민등록번호 수집·처리 금지)에 의하여 인감증명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작성 시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는 삭제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2조에 의거 입찰금액(부가세 포함)의 5/100이상을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현금, 자기앞수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조합/신용보증기금/공제사업 단체 등 발행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조합에 귀속됩니다.

 

8. 입찰자는 공사(물품구매)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과 사양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9. 낙찰자 결정

우리조합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전자입찰의 경우 예정가격 이하 동일한

가격으로 투찰 할 경우 선투찰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9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대상 입찰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공사(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제 안내문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의 제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등록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사무실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수의계약인 경우에도 계약대상자로 결정되었을 때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입찰 진행사항은 우리조합 구매팀 (02)490-8246(박수진 과장)으로, 사양 관련 사항은 현장설명 각

시행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과정 요약>

공고확인 → 현장설명 참가(해당 장소) → 입찰등록(본사 구매팀) → 입찰참가(등록시 일정 통보)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06.22

 

서울우유협동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