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보기
  • Home
  • About 서울우유
  • 채용정보
  • 고객센터 모집

고객센터 모집

서울우유 고객센터의 모습과 여자아이가 우유컵을 들고 웃음을 짓고 이미지

고객센터에 대한 기본안내

  • 서울우유고객센터는 서울우유의 유제품을 소비자로 연결하는
    기본 유통조직체로서 전국적으로 약 1,100여개가 성업 중에 있습니다.
  • 서울우유고객센터는 서울우유 제품을 취급할 수 있는 권리와 서울우유제품만을 취급해야 하는 의무를 가지며, 기타 영업에 관한 사항은 자가의 비용으로 경영하게 됩니다.
  • 서울우유고객센터의 경영주는 가정, 유통점 및 특수거래처(학교, 공장 등)에 제품판매를 위하여 총무, 판매사원, 경리 등을 채용하여 고객센터를
    경영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지점 전화번호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우유 영업지점에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고객센터 개설절차

  1. 01 서류접수
    고객센터 경영신청서(당사소정약식) 이력서,
    주민등록 등본 1본, 운전면허증 사본 1부
  2. 02 면접
    서류심사 후 면접 일자 통지 면접
  3. 03 경영후보자 선정(면접합격자)
    면접 합격자 개별통지
    면접점수별 경영권 우선순위 선정(지점)
    고객센터 개설 지역 선정시까지 대기
  4. 04 개설
    본인 시장조사 후 의사결정
    고객센터 개설에 필요한 제반 서류 제출

모집중 고객센터

※ 현재 모집중인 고객센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