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후기
- HOME
- 홍보대사 활동기
- 신제품 후기
- 서울우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무알콜 칵테일 음료[피나콜라다/모히또]
-
작성자
채남수제 품
-
- 작성일
- 2012-04-09 03:05:29
- 조회수 11146
주말을 앞둔 금요일...평소 주말을 기다리지는 않는데~( 아이들과 하루종일 씨름할걸 생각하면.. 주말이 더 힘든.. ^^;; )이번주 주말은 왜 자꾸 기다려지는지~ ^^날씨가 좋으니 어디든 나가고싶은 마음뿐이예요.어디 봄소풍이라도 가야하나??뭐~ 어디가됐든 훌쩍 떠나고 싶네요. ^^그런데다~ 두둑한 식량 때문에 그런걸지도~ ㅋㅎㅎ이번 달.. 서울우유에서 봄처럼 상큼한 음료를 한아름 선물받았어요.봄소풍과 잘 어울리는 산뜻하고 상큼한 음료예요.서울우유는 유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주스가 나온다는건 많이 아시죠?그런데 이번엔 색다른 믹스 음료가 나왔더라구요.무알콜 칵테일 음료 피나콜라다, 모히또입니다.피나콜라다.. 모히또.. 무알콜 칵테일이라 불리우는 넌.. 어떤 음료니?? ^^국내 최초 냉장 칵테일 음료 서울우유 모히또모히또는 럼 베이스의 청량감이 있는 칵테일이예요.
상큼해서 가볍게 마시기 좋은 칵테일이기도 하구요.그런데, 마시기 전...
무알콜인데 청량감을 어떻게 표현했을지 궁금하더라구요.
어떤 맛일까?? 싶기도 하고..그래서 궁금증 해결하고자~~ 한잔 쭈욱~ ^^애플민트와 라임이 만나 상큼함과 개운함이 느껴졌답니다.민트향이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주잖아요.
보기에도 싱그러움이 느껴졌었는데~ 맛 또한 이미지와 비슷했어요.애플민트.. 넌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니, 요리에도 자주 사용해서 알겠고~라임.. 넌 신이 내린 축복의 열매라는 말이 맞구나~~라는 생각이.. ㅋㅎㅎ레몬보다 비타민 함량도 많은 열대과일 라임이네요.모히또... 마법의 부적이란 의미를 가진 단어에서 유래되었다고해요..카리브해의 자유로움과 시원함이 느껴지는...상큼한 라임에 민트잎이 더해진 카리브 음료라 설명되어져 있어요.그 밑에.. 적혀있는' 내 삶은 라보데기타의 모히또와 엘 플로리디타의 다이키리에 존재한다. '허밍웨이가 남긴 말이라고..모히또와 다이키리.. 쿠바의 라보데기타와 엘 플로리디타 칵테일바에서 주로 마셨던 칵테일이였다고 해요.그 맛에 반해 남긴 말인듯~그런데~ 이분.. 주로 라임이 들어간 칵테일을 좋아하셨나보다~라는 생각이 드네요.다이키리에도 라임이 들어가는데..상큼한 맛을 내는데 라임만큼 좋은것도 많지 않죠.럼이 들어가지 않았지만, 그 청량감을 잘 담아낸 서울우유 모히또..무알콜이라 더 마음에 든답니다.요건~~ 아이들과 함께 마실 수 있잖아요. ^^가끔 여름이면 생각나는 모히또..그리고 이제는 간편하게 맛볼 수도 있게 됐네요.하지만.. 약간 아쉬운점은 애플민트의 맛을 향으로 첨가했다는 점..라임의 경우 과즙 포함 농축액으로 담았지만...민트의 경우엔 합성착향료로 첨가되어져있답니다.한가지 과일로만 만든 과일주스가 아니니.. 이 점은 감안해두는게 좋겠어요국내 최초 냉장 칵테일 음료 서울우유 피나콜라다오홀~~ 이건 제가 정말 좋아했던 피나콜라다..트로피컬 칵테일의 표준이 되는 칵테일이예요.
요것 또한 럼 베이스로 만들어진다죠.달콤한 맛 덕분에 가끔 편하게 마시곤했던 칵테일인데~~무알콜이지만, 얼마만에 마셔보는지~~ 캬~ ^^마시면서 이거야~ 이거~라고 저도 모르게 말이 나와버렸었답니다.달콤한 과일.. 파인애플과 코코넛이 만난 피나콜라다...아이들도 반한 그 맛이예요.모히또의 경우 민트의 향이 들어가서인지 피나콜라다를 더 좋아했어요.전 두가지 다 좋은데 말이죠 ^^피나콜라다는 스페인어로 코코넛밀크로 하얗게 만든 파인애플이라는 뜻이라고..이 뜻까지는 몰랐었는데~ 그런 뜻이였구나~카리브해의 열정과 달콤함이 느껴지는 피나콜라다..상큼한 파인애플에 코코넛이 더해진 카리브 음료랍니다.그리고 그 밑에 또.. 한 문구..' 우리는 피나콜라다를 마시며 열대의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가수 션 킹스턴의 ' take you there ' 가사 중 일부예요.피나콜라다를 마시면.. 열대의 기분을 느낄 수 있다...아마도 열대지역의 대표적인 과일이 만난 칵테일이라 그렇게 표현하지 않았나 싶네요.피나콜라다는 파인애플과즙이 포함된 농축액과 코코넛크림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요.여기에도 합성착향료는 첨가 되었어요.이것도 혼합과일음료이기에 감안...무알콜로 즐기는 모히또, 피나콜라다...조만간 럼이랑 보드카 들여서 함께 섞어 제대로 된 칵테일로 마셔봐야겠다는 생각이~ ^^술 못마시는 대장님도 좋아하지 않을까 싶답니다.이 기회에 대장님 술을 좀 늘게 도와줘??? ㅎㅎㅎ피나콜라다에 럼 대신 보드카를 넣어~~ 치치로 마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무알콜 음료라~ 내가 원하는데로~ 바꿔가면서 ^^나중에 친구들과의 가벼운 식사 자리에도 올려야겠다능~요거 핑거푸드 만들어 함께 내면~ 좋을것 같거든요.아이들은 무알콜 음료 그대로~~~그런데 자꾸 무알콜 알콜.. 뭐 이런말이 나오니깐 칵테일의 이미지가 강한데요.사실~~ 쉽게 말하면.. 그냥 음료죠..아이들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요.햇빛 좋은날.. 새로 산 자전거에 담아 놀이터로 슝~~바구니에 살포시 담아서 이동했습니다. ^^그. 런. 데.. 우리 놀이터 안가???놀이터로 가기 전부터 혜민양이 자꾸 피나콜라다와 모히또를 탐내하는~ ^^놀다가 중간에 마시자~라고 말했지만..그녀에게는 통하지 않는 말이죠.손가락을 꼼지락거리면서 바구니안을 쳐다보는 모습이 귀여웠어요. ㅎ그래서 출발 전 우선 마시자~했더니..처음은 당연 피나콜라다네요.덥썩!! 손이 먼저 갔어요 ^^콕!!! 빨대를 꽂아~~ 엄마도 같이 쭈욱~~ ^^한 모금 마시고는 여기가 카리브해야~~ 뭐.. 이런게 행복이고 천국이지~아이랑 웃으면서 지내는 이 시간이 천국이지..라는 생각이~~ ㅎㅎㅎ( 사실.. 이렇게까지 생각하는 과장이죠~~ 그래도 그 맛은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는 뜻을 전하고 싶네요. )표정 완전 흐뭇~ 므흣~ 그 어떤 말로도 표현이 안될 정도로 좋아하고 있는~ ^^웃으면 사라지는 눈으로 보여지는 표정..엄마인 저는 알겠더라구요.그녀가 지금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그래도 혜민아~~ 한번에 너무 많이 마시려고 하지말아줘~뭐든 적당히~~ 알지?!이렇게 말해두지 않으면.. 아마 그녀는 하루에 10개도 해치울지도... ^^;;다가올 따뜻한 날.. 산뜻하게 마실 수 있는 서울우유 칵테일 음료 피나콜라다 & 모히또..올 한해 대세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
전체 댓글수 총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