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보기

서울우유 홍보대사 ABOUT VIP

  • VIP 홍보 대사란
  • VIP 소개
  • 베스트 VIP
  • 베스트 리뷰
  • 서울우유 VVIP

홍보대사 활동기 VIP MISSION

  • 전체보기
  • 신제품 후기
  • 제품 후기
  • 나백샵 후기
  • 세콤달콤 레시피
  • 서울우유 이모저모

홍보대사 이야기

  • VIP 미션
    • 참여하기
    • 홍보미션
  • 우리들만의 이야기
  • VIP 연구소
    • 자료실
    • 참여하기
  • VIP 겔러리
    • 포토 겔러리
    • 동영상 겔러리

VIP 홍보대사

  • VIP홍보대사 프로필
  • 문자서비스

새콤달콤 레시피

서울우유 제품을 활용하여 맛있는 레시피를 작성해주세요.

  • HOME
  • 홍보대사 활동기
  • 새콤달콤 레시피
아이간식,식빵치즈스틱 만들기^^*
  • 작성자

    김혜진
  • 제 품

    치즈류 - 슈레드 미니 멀티팩
  • 작성일
  • 2013-08-01 03:11:37
  • 조회수 2868
전 부터 해보고싶었던 아이간식!
식빵으로 치즈스틱만들기를 해 보았어요
빵가루가 없어서 그냥 내맘대로 만드는 치즈스틱이 되어버렸는데
대박.. 너무 맛있어서 장군이보다 제가 더 먹었어요..ㅋㅋㅋ
식빵과 피자치즈를 활용한 초간단 아이간식만들기
치즈스틱만들기 시작할께요
 

*식빵치즈스틱 재료*
 
식빵, 피자치즈,계란, 소금약간,(빵가루)
 
 
 
 

식빵 테두리를 잘라 놓습니다
 

식빵 테두리는 말려서 믹서에 갈으면 빵가루로 활용할 수있어요
집에 빵가루가 없어서 오늘은 밋밋한 치즈스틱을 만들었는데요
요거 말려서 빵가루 빵빵하게 또 해먹어야겠어요
빵가루 있으신 분들은 빵가루 준비해 주셔요
 
 

 
식빵을 밀대로 밀어 얇게 펴 줍니다
밀대 없으신분? 걱정마셔요
손에 비닐장갑 끼고 힘으로 눌러도 적당히 잘 펴집니다..ㅎㅎ
 
 

계란은 소금을 약간 넣어 잘 풀어놓아요~~~

얇게 눌러놓은 식빵 위에 피자치즈를 올려놓습니다
제가 올려놓은 피자치즈 보다 조금 더 올리셔도 되요
하지만 너무 많이 넣으면 터질염려가..ㅋㅋ
 
 
 

김밥 말듯, 돌돌 말아줍니다
 

가장자리부분은 계란물을 뭍혀 고정 해 주세요
 
 

식빵치즈스틱 만들기 준비 완료~~!!ㅎㅎ
 
 

계란물에 담가 골고루 계란 옷을 입혀줍니다
빵가루 준비되신 분들은 그 다음 빵가루를 뭍혀주세요~
 
 
 
 

후라이팬에서 구워줍니다 살살 굴려가며 굽는 재미가 또 있네요..ㅎㅎㅎ
 
 
 
 

짜잔 완성된 치즈스틱이에요~~~!!
 

빵가루를 뭍혔담 제법 비주얼도 치즈스틱 같아보였겠죠??ㅎㅎ
 
 
 
 
 
 
 

 
하지만 빵가루가 없어서 오히려 아이들 먹기엔 더 부드럽고 좋다는 사실~~!!
 
 
 
 
 
 
 

장군이가 좋아하는 케찹도 살살 뿌려주었어요~
 

치즈가 치즈가....와웅~~~~!! 넘넘 맛나용~
 

식빵으로 치즈스틱 만들기!
간단하고 넘 맛있어요
아이간식으로도 굿~~~~!!!
 
 
 
 
 


전체 댓글수 총0개

top page
Social Center
  • 서울우유 공식 SNS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유뷰트
  • 아침에주스&커피 SNS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 치즈 SNS 페이스북 블로그
  • VIP홍보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