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보기

고객센터 모집

사랑받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고객센터에 대한 기본안내

서울우유고객센터는 서울우유의 유제품을 소비자로 연결하는
기본 유통조직체로서 전국적으로 약 1,100여개가 성업 중에 있습니다.

서울우유고객센터의 경영주는 가정, 유통점 및 특수거래처(학교, 공장 등)에 제품판매를 위하여 총무, 판매사원, 경리 등을 채용하여 고객센터를 경영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지점 전화번호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우유 영업지점에 문의하여 주시기바랍니다.

고객센터 개설절차

01 서류접수 고객센터 경영신청서, 이력서,
주민등록 등본 1본, 운전면허증 사본 1부
*경영신청서의 경우 지점 방문 작성
02 면접 서류심사 후 면접 일자 통지 면접
03 경영후보자
선정
(면접합격자) 면접 합격자 개별통지
면접점수별 경영권 우선순위 선정(지점)
고객센터 개설 지역 선정시까지 대기
04 개설 본인 시장조사 후 의사결정
고객센터 개설에 필요한 제반 서류 제출

모집중 고객센터

  • 고객센터명 : 부산지점 관내 '초읍 고객센터' 신규경영자 모집
  • 접수기간 : 2024-06-17 ~ 2024-07-01
  • 접수처 : 부산지점(051-783-7011)
  • 고객센터명 : 동북부지점 관내 '망우동 고객센터' 신규경영자 모집
  • 접수기간 : 2024-06-18 ~ 2024-06-24
  • 접수처 : 동북부지점(02-494-9265)
  • 고객센터명 : 동북부지점 관내 '상계3.4동, 중계 1.4동 통합 고객센터' 신규경영자 모집
  • 접수기간 : 2024-06-14 ~ 2024-06-21
  • 접수처 : 동북부지점(02-494-9260)

나의 문의 내역 확인

문의하신 연락처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