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보기

안녕하세요. 서울우유 고객 지원실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고객 상담 안내

고객상담 단계에서 원활하게 해결되지 않을 경우, 피해구제(또는 피해 처리) 단계로 이관될 수 있습니다.

처리 절차
  • STEP01

    1. 접수

    • 전화상담(080-021-5656)
    • 서울우유 홈페이지 고객지원실 상담
    • 카카오톡 상담
  • STEP02

    2. VOC 내용파악

    • 현상 파악 유선 및 카톡, 이메일 답변으로 해결
    • 관리부서 확인 및 조치
    • 신속한 방문
    • 지역 CS 책임자 /
      CS 매니저
  • STEP03

    3. 원인분석

    • 공장 Q&A
    • 식품안전실
    • 중앙연구소
  • STEP04

    4. 대책수립

    • 원인분석 및
      대책 수립
    • 재발방지 교육
  • STEP05

    5. 고객보고

    • 결과보고
    • 고객보상 :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한 보상
고객 피해구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