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보기

보도자료

서울우유협동조합, 박군과 함께 지역아동센터협의회 우유 기부행사 진행
등록일 2021-10-27 조회수 1,544

Seoulmilk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대세 트로트 가수 ‘박군’과 함께 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서울우유 제품 기부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우유 기부행사는 지난 7월 22일부터 30일까지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 홈페이지에서 '박군과 함께하는 서울우유 기부 응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이 응원 댓글을 달면 기부온도가 올라가도록 기획된 이벤트다. 응원 댓글이 많이 누적될수록 기부온도가 올라가는 구조로 100℃를 달성하여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더불어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박군의 친필사인이 적힌 '레트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지난달 30일 서울우유협동조합에서 진행된 이번 기부행사는 문진섭 조합장을 비롯해 서울우유 그린라벨 모델 가수 ‘박군’ 이 참석한 가운데 '박군과 함께하는 서울우유 기부 응원 이벤트' 성료를 기념하며 소외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한 우유 기부행사가 진행되었다.


기부처는 지역아동센터협의회 경북, 경남, 광주센터 3개소로 우유 200ml 총 1,500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은 “서울우유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의 참여 덕분에'박군과 함께하는 서울우유 기부 응원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기부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고객들과 소통하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방면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나라 유업계를 대표하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은 2021년 선포된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유업계 최초로 'ESG위원회'를 출범하고 본격적인 ESG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