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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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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공치즈 내포장지 (25㎛,38㎛)' 입찰공고

등록일 2020-06-10

     

공고 제 2020 - 29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분

건명

예상수량

(연간)

등록마감일시

입찰일시

비고

1

가공치즈

 내포장지

(25)

110 MT

2020.07.16 ()

16:00까지

2020.07월 중

(등록 시

세부일정 안내)

 

2

가공치즈

내포장지

(38)

80 MT

) 입찰일시와 장소는 우리조합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사양 : 우리조합이 제시한 사양으로 25㎛ 와 38㎛ 규격은 반드시 일치해야 함.

  주) 기타 사양 문의 : 우리조합 견품제시 부서(하기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19조에 해당하는 자 중, 제조 및 취급전문 업체이고, 견품제시 기한 내에 우리조합 해당 부서에 견품을 제시하여 합격판정을 받은 업체로서, 다음의 서류를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제출한 업체에 한합니다.

 

4.      제출서류(원본을 제출할 수 없는 서류의 경우 원본대조를 필한 사본 제출)

가.  공통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2) 법인등기부등본(법인시에 한함)

3) 인감증명서

4) 사용인감계(사용업체에 한함)

5)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위임시에 한함)

6) 국세 완납증명서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

   (증명서 하단 유효기간 확인 후 제출)

7) 입찰보증금(하기 6항 참조)

8) 고무명판 및 (사용)인감 지참

     . 국내생산업체 추가서류
1)
공장등록증명원

            2) 자가운영공장 생산, 납품확인서 (조합소정양식)

     . 수입품목시 추가서류

1) AGENT 계약서(공급확약서) 사본

 

) 개인정보보호법(주민등록번호 수집·처리 금지)에 의하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작성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는 삭제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견품제시 기한 및 장소

구분

건명

견품제시 기간

제출장소

비고

1

가공치즈 내포장지(25)

 

2020.06.19()

11:00까지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거함대로3372-71 식품안전4(055-940-1463)

 

2

가공치즈 내포장지(38)

1) 기존 계약업체는 견품을 제시하지 않으셔도 되며, 견품 제출 후 우리조합 구매팀

       (02)490-8243 (강석호 계장)으로 연락 바랍니다.

 

2) 신종코로나19 예방 관련 안내

   - 견품제시 및 입찰참가(등록)자는 최근 14일 이내 해외방문 이력이 없고, 발열 및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없는자로 우리조합 식품안전4실 또는 본조합 내방 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고 방문(1업체당 1인 이내로 제한함)하여야 하며, 우리조합 방역활동

     과 직원 통제에 따라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2조에 의거 연간 입찰금액(부가세 포함)5/100이상을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현금, 자기앞수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조합/신용보증기금/공제사업 단체 등 발행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조합에 귀속됩니다.

 

7.      입찰자는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과 사양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 결정 : 우리조합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9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대상 입찰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제 안내문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의 제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등록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사무실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수의계약인 경우에도 계약대상자로 결정되었을 때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우리조합 구매팀 (02)490-8243(강석호 계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610

 

서울우유협동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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