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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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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품 운송용역(서북부지역)" 입찰공고

등록일 2020-11-04

입  찰  공  고

 

공고 제 2020 - 57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연간 취급물량

입찰등록

마감 일시

입찰일시

비고

구매품

운송용역

조사료 약 20,000톤

톱밥 약 2,000톤

2020.11.16 (월)

15:00까지

2020.11월 예정

(등록시 일정 안내)

1. 품목별 kg당 단가합계

2. 운송지역: 파주, 고양, 양주, 연천, 동두천

3. 계약기간 : 2021.01.01~

2023.12.31 (36개월 예정)

주) 가. 입찰등록: 우리조합 구매팀 현장등록 또는 전자등록으로 진행합니다.

나. 입찰장소: 우리조합 입찰실 현장입찰 또는 전자입찰로 진행합니다.

다. 상기 가. 나. 항에 대한 세부사항은 현장설명회 기준에 부합하는 업체에 한하여 추후 통보 합니다.

 

2.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건명

현장설명 일시

현장설명 장소 및 연락처

비고

구매품 운송용역

2020.11.11 (수)

14:30까지 (입실자에 한함)

서울우유 본조합 강당(4F)

(문의: 낙농영업팀 02-2094-8321)

 

주1) 가. 현장설명 참석자는 신분증을 필히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나. 현장설명 참석 후 하기 6항 서류를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등록(구매팀 현장등록 또는 전자

        등록)을 완료하셔야 입찰 참가자격이 주어집니다.

주2) 신종코로나19 예방 관련 안내

-       현장설명회 및 입찰참가(등록)자는 발열 및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없는 자로

내방 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고 방문(1업체당 2인 이내)하여야 하며, 우리조합 방역활동과

직원 통제에 따라야 합니다.

 

3.      사양 및 시방 : 우리조합이 제시한 사양 및 시방(세부 내용은 현장설명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현장설명 참가자격 : 참가업체 대표이사 및 대리인

※ 현장설명 시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나. 법인등기부등본

다. 하기 5항과 관련한 차량등록증, 교육수료증, 운전자격증 등 관련서류(원본지참, 사본제출)

라.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위임시에 한함)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업체에 한함)

바. 고무명판 및 (사용)인감

※ 개인정보보호법(주민등록번호 수집 금지)에 의하여 인감증명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작성 시 주민등록번호 뒤7자리는 삭제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 참가자격 : 입찰참가는 다음 해당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고 현장설명 참여 후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에 한하며, 대표자 또는 대리인(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임직원)이 우리조합 일정에 따라 입찰에 직접 참가해야 합니다. (단, 입찰공고일 현재 이하 참가자격 미달 업체는 낙찰 후 이하 자격을 계약이행 개시일 전까지 충족하겠다는 확인서를 제출한 경우 참가자격을 부여함)

자격 요건

1)     입찰공고일 현재 농협중앙회에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어 제재처분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2)     입찰공고일 현재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에 따라 부정당업체에 해당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3)     운송업체 조건

     구제역 등 방역 관련 적합한 자격을 갖추어야 함

     운송차량: 축산운반차량(4.5톤 이상)으로 등록되어 있는 차량

     운송기사: 축산종사자 교육 이수자

     컨테이너 하역 작업자는 3톤 이상의 지게차 운전자격증을 소지하여야 함

     운송업체나 운송기사는 서울우유가 아닌 타업체의 조사료를 보관하거나 취급하지 않아야 함

     운송업체나 운송기사는 조사료 자체 판매사업을 하지 않아야 함

4)     보관창고 조건

     창고 소재지 : 파주 / 면적 : 180평 이상 (자가 또는 임대) / 창고는 불법건축물이 아니어야 함

     컨테이너 차량 운행이 가능한 주차 면적을 보유하여야 함

     조사료 하역을 위한 지게차와 도크(이동식 포함)를 보유하여야 함

     조사료 계량을 위한 트럭스케일(Truck Scale) 또는 3톤 전자저울을 보유하여야 함

※단, 운송업체는 보유 중인 중량측정 저울을 계약이행 개시일 전까지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 검정을 의뢰하여 합격한 검정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이행 기간 동안 연 1회 이상 검정을 실시하여 검정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

5)     본 조합에 손실을 끼쳤을 때 변상능력이 있는 업체 (보험 및 질권 등)

6)     입찰공고일 현재 상기 참가자격에 미달하였으나 계약이행 개시일 전까지 충족하겠다고 확인서를 제출한 업체

 

6.      입찰등록 서류(원본을 제출할 수 없는 서류의 경우 원본대조를 필한 사본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나.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시에 한함)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사용업체에 한함)

라.    국세 완납증명서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유효기간 확인 후 제출)

마.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위임시에 한함)

바.    입찰보증금 (하기 7항 참조)

사.    고무명판 및 (사용)인감 지참

주) 개인정보보호법(주민등록번호 수집 금지)에 의하여 인감증명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작성 시주민등록번호 뒤7자리는 삭제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2조에 의거 입찰금액(=입찰예정가격x품목별 총입찰 예상량 (조사료+톱밥 합산량)/부가세 포함)의 5/100이상을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현금, 자기앞수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조합/신용보증기금/공제사업 단체 등 발행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조합에 귀속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공동수급 시 대표업체에 한하여 제출이 가능합니다.

 

8.      입찰자는 공사(물품구매)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과 사양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9.      낙찰자 결정

우리조합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동일가격으로 투찰시 보유한 창고면적이 큰 업체를 낙찰자로 한다.  전자입찰의 경우도 상기와 동일하게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9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대상 입찰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공사(물품구매)입찰유의서 청렴계약제 안내문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의 제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등록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사무실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수의계약인 경우에도 계약대상자로 결정되었을 때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우리조합 구매팀 (02)490-8246(박수진 과장)으로, 기술관련 사항은 현장설명 시행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과정 요약>

    공고확인 → 현장설명 참가(해당 장소) → 입찰등록(본사 구매팀) → 입찰참가(등록시 일정 통보)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11.04

서울우유협동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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