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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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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 집유기기 대체설치" 입찰 재공고(수정)

등록일 2021-06-23

입찰 공고(재공고)

공고 제 2021 - 33 호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수량

입찰(협상)일시

비고

서울우유

집유기기 대체 설치

10

2021.07월중

(제안평가 후 일정통보)

협상에 의한 계약

주 : 1) 입찰장소 : 우리조합 입찰실 현장입찰 또는 전자입찰로 진행합니다.

2) 입찰진행 시 입찰일정은 조합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건명

현장설명 일시

현장설명 장소 및 연락처

서울우유

집유기기 대체 설치

2021.06.30(수)

14:00~16:00

서울우유 본조합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랑천로 71(상봉동))

서울우유 집유검사팀

(02-490-8364)

주 : 1) 상기 현장설명 시작시까지 현장설명 장소에 입실자에 한해 현장설명 참가자격이 주어 집니다.

2) 현장설명 참석자는 신분증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3) 신종코로나19 예방 관련 안내

         - 현장설명회 및 입찰참가(등록)자는 최근 14일 이내 발열 및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없는 자로 내방 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고 방문 (1업체당 2인 이내로 제한함) 하여야 하며, 우리조합 방역활동과 직원 통제에 따라야 합니다.

 

 

3.      제안서 제출 일시 및 장소

건명

제안서 제출 기한

제안서 제출 장소 및 연락처

서울우유

집유기기 대체 설치

2021.07.01(목)

14:00~

서울우유 집유검사팀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랑천로 71 (상봉동))

 (02-490-8364)

 

        1) 제안서 제출 후 하기 6항 서류를 지참하여 등록마감 일시까지, 서울우유 본조합 구

 매팀으로 입찰등록(방문등록 또는 전자등록)을 완료하셔야 입찰 참가자격이 주어

 집니다.

        2) 제안서 제출 관련 필요 서류는 제안 요청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3) 제안설명회 일정 및 장소는 제안서 제출 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지합니다.

        4) 제안평가결과는 업체별 개별통지 합니다.

        5) 신종코로나19 예방 관련 안내

         - 제안설명회 및 입찰참가(등록)자는 최근 14일 이내 발열 및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없는 자로 내방 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고 방문 (1업체당 2인 이내로 제한함) 하여야 하며, 우리조합 방역활동과 직원 통제에 따라야 합니다.

 

4.      사양 및 시방 : 우리조합이 제시한 사양 및 시방 (제안서 제출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현장설명 참가자격 : 참가업체 대표자(신분증 지참) 또는 대표자 위임을 받은 임직원

 현장설명 참여 시 필수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본인 신분증 지참)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업체에 한함)

라. 명판 및 (사용)인감 지참

주) 개인정보보호법(주민등록번호 수집·처리 금지)에 의하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작성 시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는 삭제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 참가자격 : 다음 해당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고 제안서제출, 입찰등록을 완료한 업체에 한하며, 입찰참가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임직원에 한하여 대리인으로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자   격   요   건

가) 경쟁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업체로 아래의 조건을 갖추어야 함

(1) 서울우유 계약사무처리준칙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하

     지 않는 자

주 : 1) 상기 자격 요건의 각 항을 모두 충족하는 사업자에 한합니다.

2) 본 건은 물가연동제(변동제)를 적용하지 아니합니다.

 

7.      제출 서류(원본을 제출할 수 없는 서류의 경우 원본대조를 필한 사본 제출)

가.    제안서

나.    입찰참가신청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시에 한함)

마.    인감증명서

바.    사용인감계(사용업체에 한함)

사.    국세 완납증명서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위임시에 한함)

자.    입찰보증금(하기 6항 참조)

차.    명판 및 (사용)인감 지참

카.    기타 평가관련 증명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주1) 위임장,재직증명서,인감증명서 등에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는 마스킹 해주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2조에 의거 입찰금액(부가세 포함)5/100이상을 현금, 자기앞수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조합/신용보증기금/공제사업 단체 등 발행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조합에 귀속됩니다.

 

9.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과 사양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제안서 평가 후 최고 득점 협상적격자부터 우선 협상 하여 계약 체결.

 

 

낙찰자 선정 방법

1. 협상적격자 선정

가. 제안서의 평가는 총점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정성적 평가 80점, 가격평가 20점으로 배점하여 평가하고,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나. 협상순서는 종합평가 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정량적 지표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 순위자로, 정량적 지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

    다.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에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 및 일정을 통보한다.

 

2. 협상 및 낙찰자 선정

가.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시하며,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나.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한다.

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협상 시 추가 제안 및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협상대상자는 이에 성실히 응해야 하고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다.

라. 협상순위에 따라 결정된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경우 최종낙찰자로 선정하고,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한다.

 

11.    입찰의 무효 :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9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2.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대상 입찰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공사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제 안내문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의 제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등록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사무실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수의계약인 경우에도 계약대상자로 결정되었을 때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 입찰 진행관련 문의사항은 우리조합 구매팀 (02)490-8242(정호인 계장)으로, 기술관련, 제안서 문의 사항은 집유검사팀(02-490-836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06. 

 

서울우유협동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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