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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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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창공장 침전조 설치공사"외 3건 입찰 공고

등록일 2021-07-09

입찰 공고

공고 제 2021 - 49 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분

건명

규 격

수량

등록마감 일시

입찰일시

비고

1

거창공장 침전조 설치공사

사 양

1식

2021.07.21(수)

15:00 까지

2021.7월 중

(등록시 일정 안내)

 

총액제

2

거창공장 퓨어팩

자동상자담기 교체공사

사 양

1식

 

총액제

3

신공장 케익호퍼 설치공사

사양

1식

 

총액제

4

신공장 스크린 설치공사

사양

1식

 

총액제

주) 입찰장소 : 우리조합 입찰실 현장입찰 또는 전자입찰로 진행합니다.

 

2.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구분

건명

현장설명 일시

현장설명 장소 및 연락처

1

거창공장 침전조 설치공사

2021.07.16 (금)

15:00~16:00

서울우유 거창공장 2층 대회의실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거함대로 3372-71)

거창공장 설비보전환경팀

(055-940-1430)

2

거창공장 퓨어팩

자동상자담기 교체공사

2021.07.16 (금)

13:00~14:00

서울우유 거창공장 2층 대회의실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거함대로 3372-71)

거창공장 설비보전환경팀

(055-940-1430)

3

신공장 케익호퍼 설치공사

2021.07.19 (월)

10:00~11:00

서울우유 신공장 폐수처리장 2층 회의실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예원대학로 62

신공장환경안전팀

(031-928-8471)

4

신공장 스크린 설치공사

2021.07.19 (월)

14:00~15:00

서울우유 신공장 폐수처리장 2층 회의실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예원대학로 62

신공장환경안전팀

(031-928-8471)

주 : 1) 상기 현장설명 시작시까지 현장설명 장소에 입실자에 한해 현장설명 참가자격이

         주어 집니다.

2) 상기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에서 현장설명 후 공사현장 답사 예정 입니다.

3) 현장설명 참석자는 신분증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4) 현장설명 참석 후 하기 6항 서류를 지참하여 등록마감 일시까지, 서울우유 본조합

   구매팀으로 입찰등록(방문등록 또는 전자등록)을 완료하셔야 입찰 참가자격이

   주어 집니다.

            5) 신종코로나19 예방 관련 안내

               - 현장설명회 및 입찰참가(등록)자는 최근 14일 이내 발열 및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없는 자로 내방 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고 방문 (1업체

                 당 2인 이내로 제한함) 하여야 하며, 우리조합 방역활동과 직원 통제에 따라야

                 합니다.

 

3.      사양 및 시방 : 우리조합이 제시한 사양 및 시방 (현장설명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현장설명 참가자격 : 참가업체 대표자(신분증 지참) 또는 대표자 위임을 받은 임직원

- 현장설명 참여 시 필수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본인 신분증 지참)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업체에 한함)

라. 공장등록증명원 1부

     (상기 1항 신공장 케익호퍼 설치공사 / 신공장 스크린설치공사 해당)

마. 명판 및 (사용)인감 지참

바. 아래 5항 『자격요건』 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원본지참) 1부.

    주) 개인정보보호법(주민등록번호 수집·처리 금지)에 의하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작성 시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는 삭제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 참가자격 : 다음 해당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고 현장설명 및 입찰등록을 완료한 업체에

     한하며, 입찰참가는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임직원에 한하여 대리인으로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가. 거창공장 침전조 설치공사

자   격   요   건

1.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19조에 해당하는 자격을 갖춘 업체

2. 입찰공고일 현재 농협중앙회,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대항하는 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어, 제재처분을 받는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0년이내에 1,000톤/일 이상의 폐(하)수 처리시설에 대한 단일공사로 도급금액

5억원이상의 시공 실적을 보유한 업체

4. 환경기술 및 환경산업지원법에 의한 환경전문공사업(수질) 면허를 보유한 업체

5. 기업신용도 평가등급이 BB-이상인 업체 (등급평가일이 입찰공고일 이전이고 등급 유효기간이 입찰공고일 이후일 것)

 

 나. 거창공장 퓨어팩 자동상자담기 교체 공사

자   격   요   건

1.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19조에 해당하는 자격을 갖춘 업체

2. 입찰공고일 현재 농협중앙회,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대항하는 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어, 제재처분을 받는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3.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퓨어팩 자동상자담기 설비(1,000박스/hr_1,000ml 제품 기준) 납품

실적을 보유한 업체.

 

 다. 신공장 케익호퍼 설치공사

자   격   요   건

1.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19조에 해당하는 자격을 갖춘 업체

2. 입찰공고일 현재 농협중앙회,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대항하는 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어, 제재처분을 받는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3.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20㎥ 이상의 케익호퍼를 납품, 설치한 시공 실적을 보유한 업체로써 공사관련 민,형사항 소송중이거나 법정관리, 화의생태가 아닌 업체

4. 자가공장 보유업체

5. 주사무소 소재지: 서울, 인천, 경기

 

 라. 신공장 스크린 설치공사

자   격   요   건

1.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19조에 해당하는 자격을 갖춘 업체

2. 입찰공고일 현재 농협중앙회,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대항하는 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어, 제재처분을 받는 기간 중에 있는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3.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하폐수처리시설에 마이크로바스크린(목폭 2mm이하)을 납품, 설치한 시공실적을 보유한 업체

4. 자가공장 보유업체

5. 주사무소 소재지: 서울, 인천, 경기

 

6.      입찰등록 서류(원본을 제출할 수 없는 서류의 경우 원본대조를 필한 사본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나.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시에 한함)

다.    인감증명서

라.    사용인감계(사용업체에 한함)

마.    국세 완납증명서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위임시에 한함)

사.    입찰보증금(하기 7항 참조)

아.    명판 및 (사용)인감 지참

주) 현장설명과는 별도로 상기 서류를 입찰등록 시 제출하셔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2조에 의거 입찰금액(부가세 포함)5/100이상을 현금, 자기앞수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조합/신용보증기금/공제사업 단체 등 발행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조합에 귀속됩니다.

 

8.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과 사양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9.      낙찰자 결정 : 우리조합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전자입찰로 진행될 경우 동일가격 투찰시 선투찰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9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1.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대상 입찰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공사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제 안내문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의 제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등록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사무실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수의계약인 경우에도 계약대상자로 결정되었을 때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입찰 진행관련 문의사항은 우리조합 구매팀 (02)490-8243(강석호 과장)으로, 기술적인 사항은 건별 현장설명 담당부서(상기 2항)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07.09 

 

서울우유협동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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