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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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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장쇼케이스 6종 재입찰 공고

등록일 2021-07-21

입  찰  공  고

공고 제 2021-  39 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No

건     명

규 격

수량

등록마감 일시

(본조합 구매팀)

입찰일시

(본조합 입찰실

또는 전자입찰)

비고

냉장쇼케이스 6종

수평중형

30대

'21.07.27(화)

11:00 까지

'21.07월중 예정

(등록시 일정 통보)

단가

합계제

수평대형

50대

수직소형

260대

수직중형

440대

수직대형

150대

초대형

70대

주) 참석자는 신분증을 필히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주) 하기 4항 서류를 지참, 등록마감 일시까지 본사 구매팀으로 방문하여 입찰등록을 필히 하셔야 입찰 참가자격이 주어집니다.

주) 입찰일시와 장소(본조합 입찰실 또는 전자입찰)는 우리조합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사양 및 시방 : 우리조합이 제시한 사양 및 시방(담당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주) 담당부서 : 영업전략팀 02-490-8523(김명진 계장)

 

3.      입찰 참가자격 : 입찰참가는 다음 해당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에 한하며, 대표자 또는 대리인(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임직원)이 우리조합 일정에 따라 입찰에 직접 참가해야 합니다.

No

건  명

자격 요건

냉장쇼케이스 6종

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음·식료품 제조업체에 연 4억원

(부가세 포함) 이상 냉장쇼케이스를 납품한 실적을 보유한 업체

나. 붙임 사양의 제품을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기준 준수하여 자가

공장에서 생산하여 납품하여야 함. (OEM 생산 납품 불가)

다. 국가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한 ‘제품안전인증서” 및 가항 실적증명

제출.

주) 자격 요건의 각 항을 모두 충족하는 사업자에 한합니다.

주) 신종코로나19 예방 관련 안내

- 입찰참가(등록)자는 발열 및 호흡기 증상(기침, 인후통, 호흡곤란 등)이 없는자 로

우리조합 내방 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고 방문(1업체당 1인 이내로 제한함) 하여야 하며, 우리조합 방역활동과 직원 통제에 따라야 합니다.

 

4.      입찰등록 서류(원본을 제출할 수 없는 서류의 경우 원본대조를 필한 사본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나.   법인등기부등본(법인시에 한함)

다.   인감증명서

라.   사용인감계(사용업체에 한함)

마.   국세 완납증명서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증명서 하단 유효기간 확인 후 제출)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위임시에 한함)

사.   공장등록증명원

아.   자가 운영 공장 생산.납품확인서(조합소정양식)

자.   입찰보증금(하기 5항 참조)

차.   고무명판 및 (사용)인감 지참

주) 개인정보보호법(주민등록번호 수집·처리 금지)에 의하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작성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는 삭제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2조에 의거 입찰금액(부가세 포함)의 5/100이상을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현금, 자기앞수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조합/신용보증기금/공제사업 단체 등 발행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조합에 귀속됩니다.

 

6.      입찰자는 공사(물품구매)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과 사양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 : 우리조합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주) 전자입찰의 경우 예정가격 이하 동일가격으로 투찰시 선투찰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우리조합 계약사무처리준칙 제59조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대상 입찰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공사(물품구매)입찰유의서 청렴계약제 안내문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이행각서의 제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등록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사무실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수의계약인 경우에도 계약대상자로 결정되었을 때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우리조합 구매팀 (02)490-8242(정호인 계장)으로, 사양관련 사항은 시행 부서(영업전략팀_02-490-85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과정 요약>

    공고확인 → 사양관련 확인(해당 부서) → 입찰등록(본사 구매팀) → 입찰참가(등록시 일정 통보)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07월 21일

 

서울우유협동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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